공예유리를 일상생활에 적용하다
October 21st at 3:53pm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서로 다른 느낌을 주는 다양한 종류의 유리를 자주 접하지만, 누구도 유리의 소재와 장인정신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집, 사무실 건물, 교회 등 다양한 유형의 유리가 공예 유리 범주에 속합니다. 공예유리는 언제나 있을 것이고, 그 존재는 세상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더 잘 증명해 주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는 매우 기분 좋은 샹들리에를 볼 수 있으며, 특히 밤에 조명을 켜면 방 전체를 비추는 화려한 조명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존재 덕분에 방 전체가 순식간에 로맨틱하고 아늑해졌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공예용 안경이 자외선을 분산시킬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인체에 큰 도움이 됩니다.
건물에서 보이는 공예 유리는 더욱 감탄스럽습니다. 이는 예술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때로는 외관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옥에서 중앙에 배치된 웅장하고 의미 있는 샹들리에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 유형의 샹들리에는 공예 유리로 만들어졌습니다.
공예 유리와 페인트 유리는 거의 동일하다고 할 수 있지만, 공예 유리는 범위가 더 넓고 페인트 유리는 범위가 더 좁습니다. 그렇다면 칠해진 유리의 아름다움은 무엇일까요? 이는 주로 색상에 반영됩니다.
이전의: 유리산업 발전에서 직면한 4가지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