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제품R&D 및 제조 서비스 제공업체
연락하십시오
이메일
ronny@jiandhr.com
FREE express international delivery + EASY returns
찾다
kor
소식
소식
소식

강화유리의 자폭에 대한 솔루션

October 21st at 3:35pm

강화 유리의 응력 분포는 강화 유리의 두 표면이 압축 응력을 받고, 코어 층은 인장 응력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유리 두께의 응력 분포는 포물선과 유사합니다. 유리 두께의 중간점은 인장 응력이 높은 포물선의 꼭지점입니다. 유리의 양쪽 표면 근처에는 압축 응력이 있습니다. 응력 표면은 대략 한 곳에 위치합니다.-두께의 3분의 1. 강화와 급랭의 물리적 과정을 분석함으로써 강화유리의 표면장력과 내부 인장응력 사이에는 대략적인 비례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즉, 인장응력은 1이다./2 대 1/3 압축 응력.

 

 

국내 제조사들은 일반적으로 강화유리의 표면장력을 100MPa 내외로 설정하고 있으나 실제 상황은 이보다 높을 수도 있다. 강화유리 자체의 인장응력은 32MPa~46MPa 정도이고, 유리의 인장강도는 59MPa~62MPa 정도이다. 황화니켈의 팽창으로 인해 발생하는 장력이 30MPa이면 자체 폭발이 발생합니다. 표면 응력이 감소하면 강화유리 고유의 인장 응력도 감소하여 자체 폭발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국 표준 ASTMC1048에 명시된 강화유리의 표면 응력 범위는 69MPa보다 큽니다. 반강화 (열 강화) 유리의 강도 범위는 24MPa ~ 52MPa입니다. 커튼월 유리에 대한 표준 BG17841은 반강화 강철 응력 범위 24를 지정합니다.<; δ≤69MPa。 The new standard GB15763 has been implemented. 2-2005 "Building Safety Glass Part 2: Tempered Glass" requires that its surface stress should not be less than 90MPa. This is 5 MPa lower than the 95 MPa specified in the old standard, which is beneficial for reducing self explosion.